티스토리 뷰

5

드디어!!!!!!! 재밌는 신서유기가 돌아왔어요><

넘 몇번씩 계속 보는 바람에 포스팅은 늦었습니당^^;


우선 넘 가보고 싶었던 홍콩 점보레스토랑부터 포스팅해보아요.


위치와 가격정보부터 알려드려요. 이게 제일 중요하죠?ㅎ

위치 : 구글 지도에서 "점보 킹덤"이라고 검색하시면 위치 찾는게 문제 없으세요! 여행가셔서 꼭 가보시면 좋을듯합니당>-<

가격은 신서유기에서 설명이 다 되지 않았지만, 게살크로켓 = HK$220 , 달걀볶음면 = HK$450  입니다. 비싼건 10만원 넘을 듯해요. 비싸네요 ㅠㅠ! 하지만 신서유기 패밀리가 먹고 간 곳이라 이제부터 한국인들 엄청 많아질 듯합니다ㅎㅎ 


홍콩에서 아주 유명한 식당인데, (피오 표정 귀엽.><)

영화 '도둑들'을 촬영한 식당이라고 합니다. 오오오><

심지어 바다 위에 떠 있는 식당

홍콩의 화려한 야경, 도심 속에 숨어 있는!

홍콩 느낌 물씬 나는 식당

바다 위라서 홍콩 야경도 즐길 수 있음

화려한 홍콩 요리도 맛볼 수 있는 곳


감탄이 절로 나오는 비주얼.. 진짜 가보고 싶네요!!

샤방~

민호도 사진찍느라 정신이 없네요^^!

점보레스토랑을 배경으로 단체사진을 찍었는데! (어머 여긴 찍어야 해)

강시야 동영상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할에 충실한 재현님!

홍콩 야경을 즐기면서 식당 진입을 했습니다. 정말 어마어마하네요.

레스토랑 입구에서부터 신서유기 멤버들을 반기는 직원분들^^



드디어 음식 공개! 줄줄이 말해요 게임하면서 통과하면 음식을 먹을 수 있었어요. 저는 이 포스팅에서는 음식을 주로 소개하겠습니다!





첫 번째 음식 공개! 게살 크로켓!

새콤달콤한 피시 소스와 최고의 궁합.


게살 크로켓은 못 먹었구요ㅠㅠㅠ



두번째 음식 스파이시 크랩

딱 봐도 화끈한 비주얼

알싸한 마늘 플레이크매콤한 고추의 화끈한 조합 

재현 강시가 먼저 시식 뜨든!

껍질째 먹어도 맛있는 스파이시 크랩>< 진짜 홍콩 가서 먹고 싶네요 ㅠㅠ 흑흑흑

물론 속살도 맛있음

고소한 마늘 플레이크 소스! 정말 군침 도네요^^

감동한 재현님! 밥반찬이다... 마늘 소스가 대박이라고 하네요. 정말 저도 먹고 싶어요 ㅠㅠ!




세번째 음식! 달걀 흰자 볶음밥

신서유기 스테디셀러 달걀 볶음밥. 매 시즌 나오지만 거의 못 먹어봤습니다. 이번 시즌에서는 먹을 수 있을지..^^ 끝까지 봐주세요^^

달걀 흰자 볶음밥은 이번에도 못먹었네요 ;ㅠㅠ




네 번째 음식! 칠리 탕수육

매콤 달콤한 소스와 쫀득한 튀김옷의 조화. 군침 돌고,,, 흑,,

피오 음~ 

ㅋㅋㅋㅋ 탕수육이 작아 보이는 마법을 보여주는 강호나시

재현강시 진짜 맛있당 ~

우리나라에서도 먹을 수 있는 탕수육! 과 같이 딱 상상하는 맛이라는데, 너무 맛있다는.....




다섯 번째 음식! 양배추 전복 슬라이스

신서유기5에서 나온 음식 중에 최고가를 자랑하는 음식, 스태미나 충전에 최고! 전복

전복 슬라이스도 아쉽게 못먹고,,ㅠㅠ




여섯 번째 음식! 크림 새우

탱글탱글 속을 꽉 채운 새우살, 진한 크림소스

크림 새우도 못먹구.. 빠이염~





일곱 번째 음식 등장! 소고기 국수

홍콩 대표 음식이라고 하는데, 혀끝에서 녹아 없어지는 소고기가 듬뿍 담아 있어요.

비주얼 대박,, 맛있겠어요

피오~ 소고기 국수 국물 한 숟가락 먹고 음~~~ 맛을 표현하는 피오 ㅋㅋㅋ 귀여워요 ㅋㅋㅋ

각종 해산물로 깔끔하게 우려낸 국물




마지막 음식, 여덟 번째 음식! 새우 볶음면

하이라이트 음식, 신선한 새우와 아삭한 청경채가 듬뿍! 

이수근 ㅋㅋㅋ 음~ 정말 담백해! 바삭바삭한 면발이 담백한 소스에 살짝 젖어든 맛

맛은 라면땅에 탕수육 소스를 부어 먹는 풍미라고 합니다

자극적인 향이 전혀 없어서 ㅎㅎ

은지원 한입에 많이 먹기 쇼 ㅋㅋ


신서유기5에서 나온 점보 레스토랑 음식 정보. 도움 되셨나요? 도움되셨으면 공감 버튼 눌러주시는 센스^^

신서유기5 넘 재미있어서 끝날때까지 본방사수 하겠습니당 ㅎㅎ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