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GS25 편의점에서 매콤불닭을 먹었어요.

내일이 월요일이고..
끝나가는 주말이 너무 아쉬웠어요😭
술한잔 먹고 싶은데
안주는 해먹기는 귀챃고! 마땅치 않아~~

편의점에 갔습니다.
사실 혼술하고 싶어서^^;

요즘 편의점에 맛있는거 많이 나오죠^^;
사실 오후에 CU갔다가 족발있는거 보고
진짜 먹고 싶었는데
집 돌아와서
LG U+ 멤버쉽할인되는 GS25 갔더니
CU에서 보던 비주얼의
족발은 없었어요ㅠㅠ

하지만 매콤불닭이 넘 맛있어 보여서 얼른 구매했습니다.


오븐에 구은 매콤 불닭!
가격도 착하게 2600원😍

닭고기는 다리살만 들어있구요.


원산지가 나와있네요.

 만드는 방법도 쉬워요!!

그럼 먹기위해 준비해볼까요^^?

겉면 종이 포장지를 떼어내면↓
아래처럼 닭고기와 포크가 들어있어요



↓용기에 먼지가 묻어있을 수 있으므로
물로 씻습니다.



↓ 그다음 닭고기 포장지 옆에 1cm의 구멍을 냅니다. 저는 양쪽 다 잘랐습니다.



↓ 이제 전자레인지로 1분 30초 돌리면!!!!
지글보글 끓는소리가 엄청 크게나네요~~


↓ 1분 30초 돌리고 나서 꺼내보니
양념이 다 세어나오고 연기가 모락모락 났어요.



↓ 봉지가 뜨거우니 조심하세요~~
봉지에서 불닭을 꺼내니!!
진짜 맛있어보이네요😍
냄새도 맛있습니다. 군침돌아요~~


제가 좋아하는 호가든이랑 먹어봅시당😍



정말 술안주로 딱입니다^^
매콤하고 맛있어서 맥주가 술술 들어갔습니다><



다음에 또 먹고 싶어졌네요~~
술안주로 좋은 매콤불닭~
혼술하기에도 적당한 양이네요!

솔직후기였는데
어땠나요?

도움되셨다면 공감버튼 눌러주시는 센스^^
감사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