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 통장 결제내역을 보니,

대표인증_4 

라는 결제내역이 있더라구요..

 

 

 

이건 뭐지.... ????

 

대부분 결제를 하면, 결제한 회사의 이름이 나오는데,

이상했어요!!

 

 

그래서 바로 신한카드 고객센터로 연락을 했습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번호는, 1544-7000 이에요

 

 

전화해서 물어보았죠.

2월 XX일 결제내역에

대표인증_4라는 내역이 있는데,

어디서 결제했는지 확인할 수 있는지 물어봤어요.

 

 

그랬더니, 자신들은 알 수 없고,

그 대신 1661-0808로 전화해보면 알 수 있다고 말을 하네요.

 

 

 

그래서 1661-0808로 전화를 했죠.

나이스페이먼츠 라는 소개가 나오네요.

 

 

 

인터넷을 찾아보니,

지불, 결제대행사더라구요.

 

 

 

 

바로 저는 전화를 해서 물어봤습니다.

 

그랬더니,

<승인번호>를 알려달라고 하네요?

 

 

승인번호가 어디있냐구 물어보니,

친절히 알려주셨습니다.

 

저는 신한카드를 써서,

신한 페이판 앱에서 - 오른쪽 위 ≡를 누르면, 메뉴판이 나오죠?

왼쪽 MY신한카드 - 카드이용내역을 누르고,  

대표인증_4 내역을 누르니,

승인번호를 찾을 수 있었어요~~

 

 

그래서 승인번호를 말했더니,

바로 알려주네요?

 

 

 

 

제가 요즘

'오늘의 회'에서 회를 많이 시켜먹었었더든요 ㅎㅎㅎ

 

 

오늘의 회에서 주문한 내역이 

'대표인증_4'로 찍히는 거였더라구요,,

 

 

궁금증이 해소되어서 얼마나 좋았던지,,,^^

 

 

여러분도

결제내역 모르는게 있으시면,

저처럼 해결해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나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