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뉴이스트W 백호,JR이 떠난 제주도♥

1DAY

전복 물회에 이어,
두번째 일정인, '빅볼'큰 공 액티비하러 GO~♥
 

가는 길에 애월해안도로 드라이브!
해안 도로를 따라
백호가 나고 자란 애월로 가는 길~

물회식당에서 애월항까지 약 40분 소요!



백호가 제주 출신이고
모교는 애월중학교라고하네요^^

애월중학교 (일명 애중)
백호 중학생 시절 사진이 공개됐는데 학생시절도 멋지지만 지금은 더 멋지게 되었네요^^


---------------------------------------------------

드디어 빅볼랜드로!
애월항에서 빅볼랜드까지
차로 20분 소요



비가 오는 날씨여서
운영 안할까봐 걱정했지만
다행히도 큰 공은 무리없이 잘 굴러가는 중!



제주시의 떠오르는 큰 공 액티비티



위치 : 제주 제주시 애월읍 산록서로 15
아래 카카오내비로 위치 추가했어요!
아시아 최장 거리(300m)의 큰 공 액티비티라고합니다.



코스는 ↓아래 2가지
(1)조브 코스 : 1인 27,000원
2인 안전벨트 매고
360도 굴러 내려가는 코스



(2) 큰 공 코스 : 1인 33,000원
최대 4인이 안전벨트없이
물이 들어간 공 안에 들어가
워터 슬라이드처럼
굴러 내려가는 코스



2가지 코스 모두 즐기기로한 백호투어!
2가지 이용하면 5천원 저렴한 55,000원에 즐기실 수 있습니다^^



백호투어는 립스틱을 예쁘게 바르기로하고 진사람이 저녁에 쏘기로했습니다:-)



드디어!!!! 출발 대기
선수 입장



허리와 발목에 안전벤트를 매고



이제 굴러갈 일만 남았다♥


3, 2, 1, START
.
.

.
.
굴러가니ㅋㅋㅋㅋㅋㅋㅋ
핳핳핳  웃음소리만ㅋㅋㅋ



밖에서 보면
세상 평화로운 공놀이ㅎㅎ



과연 립스틱을 어떻게 발랐을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호가 맨마지막에 립스틱을 발라
승!!



두번째 코스인!
큰 공 코스^^



전벨트없이 물과 함께 타는 큰 공!
긴장. 긴장.😭



큰 공 코스 끝나고
백호 모습!
왜 내 맘을 흔드는 건데~
왜 내 맘을 흔드는 건데~



큰 공 코스는 물안경 필수라고합니다^^



종현이 평가한 평점은!
4.2점/5점^^

제주도 가면 꼭 해보면 기억에 남을거 같습니다!!^^


배틀트립 다음 이야기 클릭 GO! ↓

 [배틀트립]★제주 야시장★2018 최신판 제주★백호투어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