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틀트립 뉴이스트W 백호, JR이 여행한
2018 최신판 제주!
3번째 코스인 제주도 야시장을 포스팅해보았어요^^



'빅볼랜드'에서 '야시장'까지  20분 소요!



밤이 되면 밝아지는 제주 야시장!
제주에서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제주도 한라수목원 근처에 있는 야시장^^
위치 : 제주 제주시 은수길 69



운영 시간은 매일 18:00~22:00이고
올해는 12월 31일까지만 운영된다고해요.😍
제주도 가시는분은 꼭 가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백호투어가 야시장에 도착해서
푸드트럭을 둘러보니, 김숙 사진이 있었어요.😚
배틀트립 제주편 김숙이 나올 때 출연되었던 푸드트럭!
배틀트립에 나오고 월세에서 전세로 바뀌었다고 하네요^.^


큐브 스테이크세트 16,000원!



다음으로~~ 야시장의 인기 메뉴
칠면조 다리 고인돌 고기
칠면조 : 12,100원
기름이 쫙 빠진 훈제 오리 같은 칠면조 다리 고기 
약간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소스와 환상 궁합



사람이 엄청 많네요^^



다음 백호투어가 주문한
퓨전 볶음 우동♡



공 액티비티 내기에서 진
종현 돈으로 폭풍 사재기 중



백호님이 계속 지출 중~~ing
속 타는 종현이를 위한 맥주 한 잔😄


지출을 많이 할 수록 어두워지는 종현 표정ㅎㅎ



총 57,100원 값인데,
양이 어마어마하네요!!!! 넘 맛있겠어요^^



조명 좋고!
돗자리 깔고 앉아서 먹으면 정말 최고일 듯 해요



종현의 폭풍 먹방!
저도 제주도 가서 꼭 먹고 싶네요ㅠㅠ



반쎄오 먹고 종현의 반응은?

.
.
최고!!!!!



가족 여행오거나 친구들과 와서 즐기기 좋은 야시장♥ 맛있는 음식도 즐겨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배틀트립! 포스팅 할 게 많아서 따로 따로 올리고 있는데 많이 보고 정보 얻어가세요^^
배틀트립 다음 이야기 클릭 GO!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