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제가 관리하는 블로그에 비공개 게시로 쓴 글이,

유입경로에 떠있어서 깜짝 놀란적 있었어요.

 

비밀글로 작성한건데, 

유입경로에 떠있어서 누가 읽은건 아닌지 걱정이 엄청 되었는데요..

 

 

카카오 고객센터에 문의를 했더니, 

아래처럼 답변이 왔네요.

잘못 수집되었다? 이상하네요 -_-;

제가 문의한거 말고도 비공개로 해놓은게 유입경로로 찍힌게 3개정도 더 있네요.

 

무서워서 비공개로 게시글을 못올리겠네요 T^T

 

저와 비슷한 경험을 하신분들 답변 내용 참고해주세요! ^^

 

 

 

--------  카카오 고객센터 답변내용  --------

안녕하세요. kakao입니다.

먼저, 문의는 접수된 순서대로 처리되는 점 안내해 드립니다.

유입 경로에 표시되는 것은 저희가 관리하는 부분이 아니며

브라우저 정책에 따라 리퍼러(☞ 바로 가기) 정보가 변경되거나 잘못 수집되어 표시된 것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참고 자료로만 확인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비공개 게시물이 Daum 검색에 노출된 적은 없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